본문 바로가기

언제나 드라마처럼

mbc 유재석 이효리 비 놀면뭐하니? 싹쓰리 다시여기 바닷가 엠카운트,쇼음악중심1위 환불원정대?

놀면뭐하니는 mbc간판예능 무한도전이 끝난후
1년4개월만에 김태호 PD와 유재석님이 다시
의기투합 해서 만들어진 예능이죠..

실제 쉬는날이면 유재석씨가 김태호PD에게 전화를 하면 자주 한던 말이라고 하네요 ^^ '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 출연진
유재석 유재석 유재석 유재석 유재석 유재석
ㅎㅎㅎㅎ 요거보고 한참웃었어요..



 


초반 유재석씨가 여름을 위한 혼성그룹을 계획 할 때 부터 주~~~~욱 본방사수 했죠 .

어느덧 노래선곡도 뮤직비디오 촬영도 음악방송도
그룹명대로 정말 2020 이 여름을 싹쓰리하고 있는
유재석 X 이효리 X 비





특히 '다시 여기 바닷가'는 처음 들었을때 부터
너무 좋았던,곡 귀에 쏙쏙 들어오더니 금방 따라부르게
되더니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한뒤 8월
1일 mbc쇼음악중심에서도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정말 이름값 하는 유두래곤 린다G 비룡 입니다.

린다G 지코 작사에 , 이상순 작곡
멋지네...



다시여기바닷가뮤직비디오

이효리씨는 여전히 예쁘네요 .
저마지막 바닷가로 달려가는 씬을 찍고 모니터하면서
"왜 눈물이 날것 같지 "라는 말을 하는데 저도 좀
울컥하던걸요.

싹쓰리 이제 활동끝?? 이제 못봐요??

그렇지만 조금에 기대가 되는건 이효리씨가 방송중
농담삼아 던진말 ^^






아직 그룹결성에 관한 구체적인 말은 없지만, 정말
그룹결성만 된다면 엄청 기대되는 걸크러쉬들

환불원정대
린다G 엄정화 제시 화사까지 그룹명이 얼굴만봐도
환불각이래 ㅎㅎ


유두레곤 비룡 말대로 우리 린다G씨 정말 싹쓰리발판
삼아 계속 가요계 접수하나요^^ 기대됩니다!!

그리고 제주댁이효리도좋지만 린다G도 정말
매력있거든요.



어쩜 세분 이리도 분위기가좋으신지 정말 남매같다는
싹쓰리 아니어도 앞으로도 좋은활동 기대합니다^^







놀면뭐하니 54회예고편